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디저트

파리바게트 멀티그레인 시저치킨 샌드위치

by popoeepopo 2023. 2. 8.
728x90

파리바게트 샌드위치 중에서 나의 최애 샌드위치인
멀티그레인 시저치킨 샌드위치!! 🥪



바삭하게 구워낸 곡물 가득 멀티그레인 빵 사이에 시저치킨과 치즈를 가득 넣고, 상큼한 토마토와 신선한 루꼴라를 곁들인 프리미엄 핫샌드위치
(공식홈페이지 펌)

영양정보

총 내용량(g) : 185 · 칼로리(kcal) : 505
총 내용량당(% : 1일 영양성분기준치에 대한 비율) - 나트륨(mg/%) : 700/35 · 당류(g/%) : 3/3 · 포화지방(g/%) : 10/67 · 단백질(g/%) : 26/47


아무래도 치즈가 넉넉히 들어있다 보니 칼로리가 좀 높다.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있어 먹기 전 데워주는 거 필수!!
전자레인지에 30초 정도 데웠다.
저번에 1분 정도 데웠더니 빵이 녹는 느낌이었다.
오늘은 30초 데웠는데 빵은 딱 좋았지만
치즈가 약간 덜 녹은 느낌이었다.
전자레인지 성능에 따라 다르겠지만
40초 정도 데우면 딱 일듯.

샌드위치 안에는
루꼴라와 토마토. 모짜렐라와 체다치즈로 추정되는 2가지 종류의 치즈.
그리고 치킨이 들어있다.
치킨은 닭으로 만든 햄느낌이었다.
토마토는 방울토마토 사이즈로 3개 정도 들어 있고
루꼴라는 부족하지 않게 들어있었다.
햄과 치즈가 내가 느끼기에는 빵과 비례해서 적당한 양이 들어있었다

소스는 한쪽면에 홀그레인머스타드가 발라져 있다.

샌드위치는 전반적으로 담백. 고소. 짭짤. 이 3가지 맛이 주로 이룬다.


빵에 전체적으로 해바라기씨와 깨가 붙어 있어 고소함을 더했다.
빵만 먹었을 때는 맛있진 않고
살짝 퍼석한 느낌이다.

전체적으로 치즈의 짭짤한 맛과 햄 맛.
루꼴라 특유의 매운맛과 향긋 함이 담백한 샌드위치에 찰떡이었다. 또 흔한 샌드위치가 아니라 고급진 맛이 남.

토마토는 생토마토 느낌은 아니었고 약간 마리네이드 된듯한 느낌으로 중간중간 상큼함을 줘서 좋았다.

평소 소스 맛으로 샌드위치 먹는 분들은 불호 일 것 같고
루꼴라 좋아하고 재료의 모든 맛들이 느껴지는 담백한 스타일 샌드위치 좋아하는 분들은 굉장히 좋아할 듯.

가격이 6900원으로 싸진 않아 행사할 때 할인받아 사 먹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